시설인 이야기

제가 쓴글을 보고 안지우면 신고한다고 하네요 법정에서 보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990회 등록일 18-09-19

본문

저는 사실위주로 얘기했어요
문자로 例構 날라왔는데 니가 쓴글 당장 지워라 안지우면 신고해서 콩밥먹게 해준대요
근데 내가 썼는지 어떻게 알지 그게 궁금해요
여기 사이트에서 제 신상정보를 알려줬는지 아니면 회사에서 알아서 판단해서 나같은것 같아서 문자 주었는지 궁금해요
그냥 냅두고 나몰라라하고 같이 법정에 설까요
아니면 그냥글 지우는게 낳을까요
어떤게 현명한것일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