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직업학교에서 자격증따는거 넘 남발하는거같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149회 등록일 18-09-26

본문

에너지공조가스전기 직업교육6개월
가르치고 자격증으로 감언이설시설직취업시켜주겠다고
한후 현장경험도 없어서 시설직에 자괴감에 빠진
사람들이 허다할것같네요제생각이지만 물론
노력해서자격증가갖추고제대로된자리찾아보기힘들고
그러더군요 국비학원에서 쓰는 국가세금을 퍼주는게아니라
좀더 제대로된기술교육후취업에적합한재능을 가르쳐주는게낳다고생각하네요자격증따서바로취업연결구조는
아니다고생각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