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소규모 호텔 시설관리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84회 등록일 18-10-14

본문

제가 지금 다니는 직장이 너무 힘들어서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할려고 채용정보를 보고 있는데 호텔에서 사람을 구한다는
공고를 봤습니다.. 식사제공하고 교대근무인데 3교대 주 야 비로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 대부분의 빌딩이나 오피스텔은
평일엔 주 야 비 주말에 야간 걸리면 당직근무로 해서 주간이 걸리면 쉬는걸로 운영을 하는데 호텔은 어떻게 운영을
하는지 궁금하구요.. 오래 일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소규모 호텔에서 근무해 보신 경험자 분들의 얘기를 듣고
싶습니다.. 푸념이나 하소연 이런거 사양합니다.. 진중한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