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반도체 배관 해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789회 등록일 18-10-13

본문

지금 마트시설 경력 1년채우고 퇴직금받고 시험준비하는데 모임사람중에 반도체 배관 하시는분이 있어서 한번 여쭈어 봤는데 괜찮다고 하던데 진짜 그런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