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정말 갈때없고 막장인생이면 시설이라도가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740회 등록일 18-10-12

본문

40대 초반이라 이력서 맨날써봐야업체에서안받아주네요
시설자리도지방쪽이라 나지않고그렇다고 막일 노가다도
힘들고 진짜 나이먹으니까갈때가 없네요
몸이 아퍼서 회사생활을 잘못했는데 어렸을때 어른들이
공부하라는게 맞는 말같네요
저 같이 사는 사람들 알바도 안뽑아주네요
힘들고 왜 사는지 괴리감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