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만 따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875회 등록일 18-10-25

본문

자격요건이 안되서 전기산업기사 공부중인데요.
너무 빡시네요.
어떻게 죽도록 공부해서 전기산업기사는 따볼려고 하는데
나중에 전기기사도 취득해야 하나요?
굳이 딸 필요는 없는지요..
전산기 하나만으로도 너무 벅차네요;

시설에서 뼈 묻을겁니다.

그냥저냥 월200받으면서 혼자 살래여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