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비많이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    댓글 0건 조회 1,025회 등록일 22-08-08

본문

이렇게 비 많이오는날은 당직때 안자는게 맞지
순찰돌며 집수정 지하 펌프잘돌고 주차장 배수로
잘빠지나 확인해야지 예전 강남쪽 비 침수됐을때
밤에 안자고 층돌며 창문 열린곳 닫고 물떨어지는곳
카바링으로 유도해 쓰레기통 대놓고
주차장쪽 모래주머니쌓고 지하1층 막힌곳
배수펌프 박아놓고 물 뺏던거 생각나네
보안은 0시에 들어가 잘도 자는데 나는 계속
순찰돌았지 그래도
지하층 물에 잠겼으면 잘못했으면 나도 그렇고
보안도 그렇고 빌딩도 큰일 벌어졌을텐데
안자고 순찰돌길 잘했지
비록 그후엔 빌딩에 물빠지는 트렌치 막히고 비센곳이 너무많아 그만뒀지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