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불경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161회 등록일 18-11-08

본문

요즘 불경기라는 말이 실감 납니다. 예전에는 쳐다도 안벌 조건에 회사들 지원자가 장난 아니네요..
전에 다니던 상가에 안경점 하다 망하신 분도 오셨다고 하고 관공서 병원은 정규직 전환 준비로 읏음인데
일반 빌딩은 몇년 전이나 지금이나 급여가 똑 같고 기본급 인상은 관공서만 해당 하는 건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