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호백병마 고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    댓글 0건 조회 2,235회 등록일 18-11-06

본문

31살 엠창백수 입니다

작년 12월 인력개발원 수료후 여름에 공장 20여일 동안 3곳 추노하고 지금까지 백수 하고 있어요

주로 워크넷으로 구직활동을 하는데 창원에 3성 호텔 보일러관리 및 영선업무 지원을 했습니다

근무형태 주주야야비비 에서 주주야야비비비로 변경 됐다 했고요

연봉 2700, 수습 6개월, 수습후 상여 150% 지급

에너지관리기능사(필수), 가스기능사(필수), 자격증 선임 수당 없음, 집과 거리는 가까움

오늘 신검 결과 나와서 제출하러 가는데 간수치 높게나오면 이노텍 처럼 불합격 될지 모르겠네요

신검 비용 사비로 42000원 ㎢쨉 말이죠..

나이만 먹고 갖춘게 없어 괴롭네용

지잡 2학년 기계 중퇴, 폴리텍 메카 2년과정 졸업 3.60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에너지관리산업기사, 가스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기타 기계 잡것들

단순생산직 2조2교대 2년, 전자부품 회사 계열사(중소) 공무실 1년 2개월

어학, 한국사, 컴터 자격증 X

저의 목표는 전기기사 또는 최소 전기산업기사 취득입니다

호백병마 절대 비추 하시는데 막상 부딪치니 두렵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공조기, 냉동기, 보일러 등 시설관련 경력 쌓기라 생각도 하지만

예전 공무실 업무강도가 매우 높아서 만약 호텔을 간다 하더라도 걱정부터 됩니다

원래 대기업 생산직 목표였는데 대기업이나 몇군데 면접보러가도 찐따같은 저의 성격과

과거 지잡 중퇴 및 생기부 행동특성 등이 발목을 잡아 지원을 안하고 포기하게 됩니다

앞으로 목표와 취업 방향에 대해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