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쪽 물어볼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    댓글 0건 조회 1,099회 등록일 18-11-21

본문

f.c.u가 4층 7층 10층만 자동제어가 돼어서 자동으로 놓고 있고요
나머지층은 직접 올라가서 eps실판넬에서 수동으로 눌러야 작동하는데 10층 자동제어돼는거 선 끌어서 11층 9층 수동으로 안누르고
10층만 밑에서 자동제어 키면 11,9,10 그렇게 같이 켜질수있게
할수있나요 그런식으로 몇개층 같이 켜지도록하면 올라가지 않아도 돼고 편할꺼 같은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스파클생수 2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