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빌딩은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342회 등록일 18-11-14

본문

시설일은 처음이고 일 하면서 자격증 준비하려고 아파트,빌딩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면접 본 곳에서 일 하라고했는데 봐 주실래요?

주당비 이고 공휴일에 주간 걸리면 휴무라고 하더라구요. 급여는 생각보다 좀 작은거 같구요.
안에는 보험회사 사무실 있고, 은행, 웨딩홀 있는 빌딩 입니다.

아파트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한번 다녀보는게 좋을까요?
빌딩 중에 피해야할 빌딩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아파트를 알아봐서 갈지 아니면 빌딩을 계속 알아볼지 계속 고민되네요..
아파트가서 돈이라도 많이 받는게 좋을지.... 자격증 취득할 동안 돈 버는게 목적이라서 크게 기술을 배운다 그런거는 생각 안하고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