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ysumn변호사 선임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851회 등록일 18-12-03

본문

명예훼손으로.... 비용도 니가다 물어야 할거다.그리고, 사진캡쳐 다해놨다.

서로 얼굴보고 얘기하면, 당신이 실력잔지 알겠지...

9306번 봐봐, 그러게 뭔 쌍욕을 그리하시나..

오늘까지다..

그리고,, 시설관리가 10년20년해도 산업기사 면허하나 없으면, 막사는거지,, 시설관리 할만하다고 얘기한건 과장급 이상을

애기하는 겁니다. 기사는 부림을 당하는 입장인데. 그게 좋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