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관리소 근무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157회 등록일 18-12-15

본문

5월달까지 마트시설하고 퇴직금 받고 그만둔 반백수인데 그만둔이유가 시험때문에 그만뒀는데 그것도 1차만 합격해서 이렇게
지내는것도 이번달까지만 하고 직장구해야 할거 같은데 건물 아니면 아파트갈려는데 보통 주,당,비(격일제 근무) 아니면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야간근무자만 근무한다는데 이두개가 같은말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