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신입입니다. 첫 직장이 객관적으로 어떤지 여쭙고 픕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558회 등록일 18-12-14

본문

일단 모 회사 사옥, 월 225(세후 190정도 되겠죠) 주주야비 체계, 주말 당직 아니면 휴무. 야간은 18시부터 근무

다만 집과 거리가 있고 (2시간 반 좀 안 걸립니다) 집에서 떨어지는게 좋은 사정도 있기에 30짜리 방을 하나 알아볼 생각입니다.

전기기능사, 위험물기능사만 가진 초짜입니다만 열의는 있습니다. 제 조건에서 구할 수 있는 자리로는 이 직장은 괜찮은 곳인 걸까 불안해져서 질문 올립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