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면접 복장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    댓글 0건 조회 1,251회 등록일 19-01-16

본문

다들 면접보러갈때 복장 어떻게 입고 가시나요?

보통 면접보러오라면 깔끔하게입고오라는데 그건 정장입으라는 말로 들리거든요.
그냥 차에 정장놔두고 면접보러갈때만 정장 갈아입는데
누구는 사복입고가도 쉽게붙는다고 그러네요.

오히려 정장입는사람 싫어한다고..

시설잡 분들은 면접 볼때 옷 어떻게 입고 가시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