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마트,백화점 냉동장은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081회 등록일 19-01-07

본문

백화점쪽 냉동장 면접 보러오라고 전화왔는데

일이 빡센편인가요?? 그래도 보니까 야간은 없는거 같아서 좋긴합니다만

냉동장 및 시설관리가 처음이어서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전기 방재 영선이런파트랑은 별도라고 하더라구요..

선배님들의 고견을 여쭙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