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752회 등록일 19-01-21

본문

제가 시설관리직을 처음접해보는데 우연찮게 토목전공자 시설관리직을 모대학교에서 정규직으로 채용하길래 지원하였는데.
근무조건은 주 5일이고 9-18시 근무이고 연봉은 2400-2500 정도 받고, 사학연금 들어준다하는거같은데
앞으로의 비전과 대학교 시설관리직은 대체적으로 무슨일을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