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초보입니다. 질문이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335회 등록일 19-02-14

본문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입니다.
그동안 알바로만 먹고살았는데요..
관심이 생겨서 소방안전2급 수첩 얻고
시설관리쪽에 방재기사 말단으로 들어갈려는데
빌딩에서 면접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전공이나 실무경험 없는 초보라서 궁금한게 있어 물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1 빌딩에서 말단이면 주로 하는게 뭔가요?
2 주당비 3교대라 당직때 주간업무끝나고 나서는 뭐하나요?
3 연봉이 적혀져 있는데 당직수당은 연봉에 포함되있는건가요?
4 주말에 당직이나 주간일 시 수당주거나 아니면 대체휴무를 해주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