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지원시 자격증기재안하는게 유리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    댓글 0건 조회 1,236회 등록일 19-02-24

본문

신입기준으로 뭐 말들 들어보니 자격증있으면 괜히 더 안뽑는다는 말이있더라구요.
뭐 물론 뽑는사람 마다 케바케겠지만 말그대로 케바케인지 아니면 어느 한쪽이 더유리한지 궁금해요.
일단 신입이라 그런지 몰라도 지원한곳은 다떨어졌어요 .
자격증은 전기기사 하나 제출했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