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전기시설관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165회 등록일 19-02-24

본문

안녕하세요 전기시설관리 취업을 하려는 30대 입니다
전기시설 관련 경력은 없고 현재 전기산업기사를 취득한 상태인데요
다름 아니라 이번에 아파트 시설관리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아파트 규모는 600세대정도에 격일근무인데 연봉이 3000정도입니다.
이 정도 연봉이 적당한 것인지 몰라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 아파트 전기기사 글을 보면 월급이 250~280정도인거 같던데 이 급여는 세전을 말하는 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