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격증이 포화상태인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따놓으면 좋지만 따기는 어렵고 소지한분들
많아서 포화상태라고들었는데요
진짜초보자들은 전기기능사부터차근히
밟고올라가야하나요전기전기하길래
전기밖에 없는것같습니다
많아서 포화상태라고들었는데요
진짜초보자들은 전기기능사부터차근히
밟고올라가야하나요전기전기하길래
전기밖에 없는것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