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러분이라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듬**    댓글 0건 조회 1,532회 등록일 19-02-22

본문

공기업 시설직 무기계약직 최종합격해서 일하고있습니다
하는일은 아침에오면 외곽 청소 건물 박스 치우기 가끔 사무실 화분 물주기
미화 하는일 돕기 다하면 1층 안내데스크에서 인사 및 안내 틈 나면 시설물점검
식사는 혼자 아무곳이나 가서 사먹야되며 미화아줌마는 집에서 먹고옴
중요한건 2~3년 일하다가 갈사람들이라 그런지 새로들어왔는데도 전혀 신경을안씀
미화,경비,시설 3종 셋트를 하고있네요 그만둬야되는지 걍 참고다녀야되는지 생각한거랑 달라서 고민이네요 월급은 210만정도 식비포 복지카드40 어버이날 20 끝
장점 주5일 6시퇴근 정년보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