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도 기계처럼 법강화 되야되는거 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    댓글 0건 조회 1,922회 등록일 22-12-14

본문

소방도 그렇지만 기계가 설비법 강화로 보조선임 기사들 조차 기능사2년이상, 산기이상으로 위상되었는데 전기도 기계처럼 기사나 보조라도 할려면 기능사 경력2년이상, 산기이상으로 하고 일정 면적이상 건물는 자격증+경력으로 등급제으로 해서 채용하게 만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전기도 기계처럼 건설기계협회 같는 엄연한 법인도 있는데 이왕 이렇게 된거 책임만 더 강화되고 연봉도 더 오르는것도 아니고 영원히 외주나 돌릴꺼면 더이상 미래에 더 나은 이득도 없는데 차라리 인력 채용요건이라도 강화되서 개나 소나 하는 직종이 아니라는 최소한의 자존심정도는 지켜야 할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