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508회 등록일 22-12-13

본문

지금 일하는 곳이 3교대입니다
가족이 있어 행사때문에 상당히 곤욕입니다;;
그래서 당직이 그나마 덜한 4교대에 가려고 합니다
문제는 저는 전기실에서 일하고 있는데
기전통합이 너무나도 많네요;;
이상황에서 4교대 기전으로 가야할지
아니면 좀 더 기다려 전기담당으로만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기전이면 당연히 일이 많으니 전기경력으로는 피하는게 맞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