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파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257회 등록일 19-03-09

본문

다니고 있는 이파트 욕을 하고 싶은데 혹시 들어와 볼까봐 욕을 못 하겠네..
돈 몇푼 더 벌려다 이상 한곳에 걸려 마음 고생 몸 고생 심하네요.미화팀3명이 한꺼번에 관둬서 미화 까지 신경 쓰고...주말에도 입주민 응대 하려니 죽겠네..예전에는 입주민 응대를 관리부 사람만 했는데.
소장을 잘몬 만난건지 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