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냉난방 설비 시설관리직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    댓글 0건 조회 1,062회 등록일 19-03-27

본문

지자체 공공시설 냉난방 관리 및 자동제어설비관리 하는업무인데요.

기계관련 작겨증이 있어서 지원자격이 됩니다.

정확히 업무가 어떤지 몰라서 조언을 구합니다.

혹시 냉난방 설비관리 및 자동제어 설비 관리업무에 대해서 자세히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업무강도는 보통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