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108회 등록일 19-03-16

본문

ㅋ 역시 이파트가 빌딩 보다 장비에 대한 부담이 확실히 덜 합니다..잠도 편하구요..냉온수기 보일러 신경 안써도 되고.. 여자소장 만나 열흘 만에 관뒀네요. 입주건물인데 아침 저녁으로 직원들을 잡아요..듣고 있는 것도 고문이고 미화 보안 자꾸 관두니 땜빵 하느라 정신 없는데74세 경비 하던 노인을 데려다 놓고 고문 이라고 같이 하라니 전기과장도 사표 쓰니 한숨 쉬며 자기도 관두고 싶다네요..돈이 뭔지..참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