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정화조 있는 아파트라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871회 등록일 19-04-08

본문

정화조가 있는 아파트라고 하는데 1주일에 한번은 전기선임도 들어가야 한다고 합니다
전기선임으로 오늘 출근했는데 관리사무소 분위기도 좋고 민원도 거의없고 다른것은 다괜찮은거 같은데 정화조가 있어서 슬러지를 걸러내야 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녀야 할까요?
정화조 있는 아파트에 근무해보신분 말씀좀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