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사 일근직, 격일은 선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902회 등록일 19-03-29

본문

기사 일근직이 좋다, 격일이 좋다. 선택입니다.

제가 볼때는 50 : 50 입니다.

어떻게 활용하는가 차이 입니다.

주말과 야간 있는 삶이 필요한 사람은 일근직이 좋을 것이고

공부나 투잡하려는 사람은 격일이 좋겠죠.

결혼 못한다, 돈 못번다. 술만 마시게 된다.
안그런 직업이 있겠나요. 돈가치 합니다.
동네에서 출퇴근, 투잡, 공부, 집에서 식사 요런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