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주야비인데 주말 안쉬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    댓글 0건 조회 1,188회 등록일 19-04-14

본문

불법아닌가요? 주주야비 4교댄데 주말에 주간걸려도 안쉰답니다.

요즘 52시간 근무아닌가요?

야간에는 잠은 잔답니다...휴게시간 있구요. 연차는 주간때 쓸수있구요...

근데 휴일 아예 없어요.. 문제있는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