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좋은시설 고르는팁 두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365회 등록일 19-04-14

본문

1. 무조건 냉동기 없는곳으로 가라

2. 당직때 2명이상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서는곳 피해라

이 두가지가 시설에선 엄청나게 치명적이네요

냉동기 있으면 민원 항의전화 끝이없습니다.

당직때 2명이상 같이서면 공부도못하고 잠도 못자고 엄청나게 불편합니다.

두가지 꼭 알아두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