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변기뚫는게 정말싫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퇴***    댓글 0건 조회 1,243회 등록일 19-04-14

본문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증있는 제주도민인데요.
열심히 아무일이나 하면서 살려고하는데
아무래도 제가 가진 저 자격증때문에 건물 냉난방관리일이 땡기더라구요.

근데 아뿔싸 시설관리하면 변기뚫을때도 있다고하네요.
아..똥이라면 제똥도 더러워죽겠는데 그 더러운 화장실안에서 사투를 해야한다니
정말 미치겠드라구요..

그래서 혹시나싶어서 그러는데 변기안뚫는 시설일은없나요?
돈은 좀작아도됩니다.
어디어디는 그런일안해도된다느니 이정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