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접 배워두면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958회 등록일 19-04-22

본문

지금 재직자 카드가 있어서 썩히고있는데
시설에 필요한자격증준비할려니국가에서
지원같은게 한게가있네요 기능사부터딸려니
도무지 엄두가안나고 시설쪽보다는 용접쪽이
일자리가 많고 배워두면좋다고해서요
학원에서 기초라고하는데 써먹을수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