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할려면 주택관리사 따야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    댓글 0건 조회 1,037회 등록일 19-04-20

본문

기사주임 해봤자 소용없고
과장해봐야 월급 좀 더많고 일근직이 장점이지만 이마져 작은 아파트들은 점점 격일로 돌리는 중이고
업무는 이것저것 잡부처럼 늘어나고 선임걸어서 책임은 무거워지고

그냥 주택관리사 따서 바로 상위로 직행해야지

전기기사 기능사 하위꺼 따봐야 여기서는 근무하면서 계속 일과 인간에 대한 회의가 들뿐임
어차피 할꺼면 자격증 하나도 없어도 바로 주관사로 도전하시길.

따고 기사로1년 근무하면 통밥생기고 금전관련 업무는 경리만 잘만나거나 잘해주면 습득이 쉬워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