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 하수처리장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    댓글 0건 조회 816회 등록일 19-04-17

본문

공공기관 무기계약직 - 기계설비 및 냉난방 관리 , 자취해야함(타지생활), 연봉 2600만원(식비,명절상여 모두 포함),
한달 당직 3-4번 하는 업무 잘 모름..연봉 상승율 물가상승율로 매우 저조함,
급여로 퇴직을 많이 하는듯..

하수처리장 기계직 - 연봉 3천 정도, 하수처리장 기계관리, 기숙사 제공, 이직 많음(더럽고 노가다성...), 타지생활
하, 폐수 약 7만톤 처리

머리가 너무 아프네요...기계관련 기사자격증만 있습니다. 어느 직종이 그나마 좋을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