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사 초보 질문 있습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020회 등록일 19-04-28

본문

저는 건물에서 아무경력없이 기계쪽에서 일했었고 퇴사하고 3교대나 4교대 전기기사로 가려고 하는데요
일하면서 공부도 같이 하려고 하거든요 현재 일 하는 곳에서는 당직날 저녁부터는 민원이 거의 없어서 공부를 했었는데 다른 건물들도 비슷비슷한가요? 아니면 보통 당직 때도 쉴 시간 없이 빠듯한가요?
그리고 어떤 건물로 가야 월급도 어느정도 괜찮고 시간이 널널한지 궁금하네요...
ytn이나 방송 건물쪽은 저녁에도 많이 바쁘겠죠?
20대인데 전공이나 자격증이 시설에 관련된게 하나도 없으면 전기기사로 가기 힘들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