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 직원 구하기 힘드나 봐요.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1,504회 등록일 19-04-26

본문

요즘 같이 취업 하기 힘듣 시절에 시설 직종은 직원를 못 구해서 저렇게
애를 타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듣기론 1년 네네 직원를 못구하는 회사들도 있다고 하네요. ㅋ
요즘 같이 불경기 이 시기에 왜 직원를 못구할까요?
혹시 직원를 구한다고 해도 얼마나 버틸까요.?
제가 알기론 박봉(간신히 끼니 때울정도) 급여
열악환 근무 환경(당직 근무시 잠 한숨도 못자는 곳이 많다고함)
더 놀라운 사실은 연봉에 연차를 포함 하는 사실 놀랍죠~잉
더 더 놀라운 사실은 요즘은 한 직종만 일을 하면 채용 안한다고 하네요.
즉 전기+기계+소방+영선+미화+경비 거기에 선임 까지
한마디로 시설의 만능이 아니면 뽑지를 않는다고 하니 일자리 구하는데
있어서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