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왜냐면 지금천오백이 내년 후년도 1500이나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441회 등록일 02-04-26

본문


우히히~
대기업 신입사원의 초봉이 1500이라면 많겠지만..
용역은 앞으로 10년후에도 천오백에 물가인상시엔 조금 오르겠지..
안오를때도 있구..


=============== 원본 글입니다. ===============
구인광고 보고있으면 정말화납니다.
그런 업체들 내용조차 올라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돈주고 사람쓸려면 거리에나 가볼것이지......
쳐다두 보지맙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