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올~커~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914회 등록일 02-04-24

본문


모든이들이 같은 마음이어야하는데!

그넘의 용역업체들때문에 못살겠네요?

서로경쟁할려니 임금만 down시키고,

지들도 적정한금액을 받고,

우리네 한테도 적정한 금액을주고~~하던지!

어떻게된게 최저임금을 ㅁㅁ밑도네!

아예 그런쓰레기들은 등록도 제한시키는게어떨지~~~~~~~~~~~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