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드디어 시설고시 합격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    댓글 0건 조회 1,672회 등록일 19-05-03

본문

전기과 나와서 전기 쌍기사 보유하고있습니다.
93일동안 이력서만 54곳 냈고 면접은 8번 가서 결국 최종합격했네요.
첫 근무도 하기전이라 떨리긴하지만 3달만 참자는 심정으로 들어가서 계속 일 할 예정입니다.
잘 버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원래 성격이 화같은거 잘 참는 성격이라 잘 버텨내리라 믿습니다.
시설 취업준비하시는 분들 모두들 좋은곳 가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