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 과정평가형으로 바뀔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062회 등록일 19-05-03

본문

전기산업기사 공부한지 1년정도 됐습니다.필기 2회차때 54점으로 세번째 불합격했습니다. 주기적으로 봤을때 2회차시험이 쉬었는데 회로이론빼고 어렵더군요. 좀만 더 맞았으면 합격인데하고 안타까웠지만 과정평가형뉴스보고 과정평가형으로 가려는 신호로 시험을 어렵게 냈나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오보라고 나왔지만 며칠뒤 전기공사산업기사 과정평가형으로 간다는 뉴스보고 더 혼란스러웠습니다.
전기산업기사 필기시험을 계속 공부해야하는건지 아니면 사태를 더 지켜봐야하는건지 말이죠. 4월 27일이 2차필기시험이었는데 날짜도 겹치는게 우연이 아닌듯 느껴집니다.
전기산업기사따고 시설관리취업에 유리한고지를 밟으려고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혼란스럽네요..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