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과정평가형은 시설인에게 독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151회 등록일 19-05-03

본문


자격증 쉽게 딴다고 좋아하는 생각없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쉽게 따는만큼 희소성이 떨어져서

나중엔 직급부터 연봉까지 하향평준화가 될게 너무 뻔한데

생각들이 없으신건지? 당장 국민청원 넣어서 반대중이고

전기인들 지금 시위한다고 난리입니다

현재 자격증 소지하지 못한분들이 더 피해보시는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