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    댓글 0건 조회 618회 등록일 19-05-03

본문

지방에서 시설관리 하고있습니다.
한곳에서 14년 동안 일하고있으니 이젠
도심으로 이직을 하고 싶어졌어요..
혹시 도시 빌딩의 전기과장이나 소장 급의
연봉이 어떻게 되나요?

잘 부탁 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스파클생수 2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