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랑 오피스텔 시설차이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신입이구요 . 1년정도 월급적은곳에서 일하다가 1년경력쌓고 월급 높은 아파트로 이직할려고하는데
오피스텔이 떳더라구요. 혹시 오피스텔 경력도 아파트경력처럼 처주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근무환경도 아파트랑 오피스텔 차이가 있나요 ?
오피스텔이 떳더라구요. 혹시 오피스텔 경력도 아파트경력처럼 처주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근무환경도 아파트랑 오피스텔 차이가 있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