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우린 노조결성이 힘들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    댓글 0건 조회 571회 등록일 02-04-29

본문

뭐 뿔뿔이 다들 흩어져있으니
시설관리하는 사람은 무진장 넘쳐나는데 월급도 쥐꼬리만큼 받으면서 대모하는 건수는 한번도 없어..
아마 처우에 대만족하고 있는가봐^^
미화아줌매들도 미치겠다고 모여서 대모하던데..
우리 시설은 단합도 안돼..제각각이니까..
돌머리들만 잔뜩 모여있는 기술자들이라서 리더도 없어..
무시당할만해~
약오르지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