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국제경보가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574회 등록일 02-05-03

본문



저도6개월다녀는데 입사할때 퇴직금이 있는지 알아는데 퇴직금포함 120만원이래 씨발
그래서 기냥나와지 작업복도 안줘 그러면서 나보고 주임이래 인간말종 그렌세끼는 북한으로
보내벌려야되 아오지탕광으로

=============== 원본 글입니다. ===============
내가 국제경보 8개월다녔는대
이x같은xx들이
일용직으로 노동부에 올려놔서
2차접수때 접수를 못할뻔 했습니다
절대가지마세여
시설노동자 피빨아먹는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