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RE][RE]저흰기사모집헀는데..아..글씨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496회 등록일 02-05-10

본문

저희 전기 기사 관두고 2달 만에 들어 왔읍니다.....

두달동안 3명이서 빡세게 일 해ㅉㅛ~~

ㅡ.ㅡ

오늘 또 한잔 입니다 ㅜ.ㅜ



=============== 원본 글입니다. ===============
그러시군요..전 술 잘 못하지만 한잔하고 싶네요
사원 모집 광고 냈는데 이틀도안 전화한통 오지 않네요..
이건 축하주죠..
너무 좋와요.. 이런데 안왔으면 해요..
..자 그럼 조금만 드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