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00개발은 월급도 이상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800회 등록일 02-05-09

본문

전 삼구개발에서 파견직으로 일년여간 일을 했는데.
글쎄 석달동안은 세금도 안뛰더라구여. 내 전공경력이 5년째인데.
월급계산도 매달 그리도 어려운지.
제대로 된건 월급 까는거 떼가는거 나 참
별에별 회사. 멍청하면 코베어가니 회사도 잘 선택하시길여.
저 같은 피해 보지마시구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