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한번쯤 생각해 봐야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435회 등록일 02-05-08

본문



대충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중요한 정보를 알았군요..
님 처럼 그렇게 적극적으로 우리직업의 앞날을 염려하시는분 존경스럽네요..
그저 다들 막연하게 신세타령만 하는데.. 님은 많이 알아보시는거 같군여.. 빠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