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아르바이트(환장하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28회 등록일 02-05-13

본문



근 무 처: 아셈타워
직 종: 전기.기계
모집인원: 40명
근무기간: 2002년 5월~6월(2개월)
급 여: 85~95만원(2개월 만근시 특별수당지급)
근무형태: 일 근
근무시간: 09시~18시(토요일 동일)
4대 보험: 건강.국민.산재.고용보험
자격사항: 건물관리 6개월 이상
모집기한: 4월 20일까지

문 의 처: 성원개발(주) 02-424-5671 , FAX:02-3431-1206
담 당 자: 정대리 017-725-5300, 016-346-2199






=============== 원본 글입니다. ===============
용역을 왜 욕하는냐고요 !
월급도 있고 대우 및 개잡부 다좋습니다

하지만 이것하나만 더 에너지 비용 및 장비관리 철저하게 관리해서
이상없이 설비 운영해도 용역이니까 ?

에너지를 아무리 아낀들 무슨소용 있고
아무리 관리 잘한든 무슨소용..

일년에 따져보니까 애너지(전기 가스 시수) 보수비용 한 15억 정도 쓰데요
정규직이라면 최소한 10%로 정도는 절감할수 있는데

스발 용역인데 에너지 필요없요 마구돌리지요 스발 용역인데
에너지 절감 개가웃겠다..

소도 먹은만큼 일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